본문 바로가기

부산에서 1등 피자 맛집 이재모피자 부산역점 내돈내산 후기

망토와 함께 2024. 9. 2.

요즘 관광지로 뜨는 부산! 여행하면 맛집인데요. 부산에서 정말 유명하고 맛집으로 소문난 이재모피자를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엥? 피자?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오랜 전통이 있는 피자집이랍니다. 
 
부산 광복동이라고 불리는 곳에 1992년에 오픈한 피자가게인데요. 웨이팅 없이는 맛볼 수 없는 곳이라 줄 서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본점 이외에도 서면점, 부산역점, 제주점이 있는데 저는 부산역점을 방문했어요. 내돈내산입니다.
유튜버 입 짧은 햇님이 이재명 피자라고 잘못 말하는 바람에 더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그 영향으로 웨이팅은 더 많아졌다는 사실!
 

인테리어
귀여운-인테리어

 

부산역점 위치

 
기차여행으로 부산으로 간다면 부산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입구는 올리브영 코너를 돌면 바로 있답니다. 
 

 

항목 상세 정보
위치 부산시 동구 중앙대로 197 2층
영업시간 10:00 ~ 21:00
전화번호 051-466-1478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부산역점

 

메뉴 구성

 
이재모피자의 신념으로 100% 임실 자연산 치즈와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피자 종류도 많고 파스타 종류도 있었는데요, 주요 메뉴를 정리했어요.
 

항목 메뉴 이름 가격
피자 이재모크러스트(S) 25,000원
이재모크러스트(L) 29,000원
루꼴라무화과피자(S) 25,000원
루꼴라무화과피자(L) 29,000원
크러스트포테이토(S) 26,000원
크러스트포테이토(L) 30,000원
스파게티 오븐치즈 8,500원
베이컨크림치즈 9,500원
파스타 상하이파스타 13,000원
김치후라이드라이스 11,000원

 

 

내돈내산 후기

저희는 평일 어중간한 시간인 3시 40분쯤 방문을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어요. 캐치테이블로 빨리 웨이팅을 잡았더니 다행히 9팀이라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커다란 선풍기와 함께 직원들의 분주함을 볼 수 있습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꽤 커서 놀랐어요.
 

부산역점-입구부산역점-입구2

 
분주한 직원들 옆으로 포장 전용 키오스크가 있고요. 포장은 키오스크로 바로 할 수 있지만, 기다리지 않고 포장하려면 미리 전화주문도 가능하더라고요.
 

분주한-직원들포장주문-키오스크

 
저희는 간단히 간식처럼 먹으려고 방문했기 때문에 메인 메뉴인 치즈크러스트(L) 반반을 주문해 보았어요. 피자 엣지 부분에 치즈와 소시지를 반반 주문 가능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를 썩 좋아하지 않는데요. 피자가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사람들이 좋아할까 싶었어요.

피자가 다 비슷하지 뭐~!

 
그런데! 직접 먹어보니 확실히 다르긴 한 것 같아요. 사람들이 왜 그렇게 좋아하는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흘러넘치는 치즈에 기름기 없는 담백함이 놀랄 만큼 맛있었어요.
 
엣지 부분 치즈도 담백하고 깔끔~! 소시지 부분은 핫도그 먹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치즈듬뿍-피자

 

크러스트와-소시지피자듬뿍-피자3

 
보통 피자를 먹다 보면 기름기가 많고 느끼해서 피클, 음료를 계속 찾게 되는데요. 이재모피자는 그 부분에서 차별성이 있더라고요. 기름기 없고, 담백한 맛에 다른 게 필요 없을 정도였어요. 그렇지만 수제피클이라 피클도 맛있었어요.
 
수제피클, 음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고요, 아쉽지만 음료는 리필이 안된다고 하네요.
 

수제피클-셀프바음료-코너

 
직원들 못지않게 서빙 로봇도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고요, 남은 피자를 셀프로 포장할 수 있는 박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서빙-로봇셀프-포장코너

 
항상 웨이팅이 많아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방문해 보고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피자 하면 또 이재모피자를 방문할 것 같아요.
 
부산에서 피자하면 왜 이재모피자가 1위인지 알게 된 이번 맛집 소개였습니다.

댓글